사랑TV 뉴스

Loading the player...
  • 2019년 5월 18일
  • 최윤영 앵커
  • 최신 목록
  • 검색
  • 뉴스 스크립트

5월 18일 뉴스
안녕하세요 사랑TV뉴스입니다. 5월 셋째 주 소식입니다.

1. 태신자 30,479명을 위한 기도회
지난달 사랑의교회 성도들은 부활주일예배를 드리며 태신자를 품었습니다. 총 30,479명으로 집계됐는데요. 헌당감사예배와 태신자를 위한 기도회 소식을 전합니다.

지난 13일 태신자를 위한 기도회가 은혜채플에서 진행됐습니다. 뜨겁게 찬양하며 기도회의 문을 열었고,
말씀을 전한 윤하중 목사는 한 영혼의 구원을 위해 먼저 이루어져야 할 것이 기도라고 강조하며 성도들의 기도를 통해 태신자들에게 새생명을 허락하신다는 믿음을 가지고 힘써 기도하자고 당부했습니다.

지난 37년 동안 한결같은 믿음으로 새생명축제를 이어온 사랑의교회에 영광스러운 헌당도 허락하신 줄 믿고 태신자들의 이름을 부르며 간절하게 기도한 시간, 오는 20일 두번째 기도회에도 많은 성도들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2. 4차산업 시대 영적무장을 위한 당회세미나

정보통신 기술의 융합으로 이루어낸 4차 산업 시대, 미래의 일이라고 생각했지만 인공지능 기술 발전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4차 산업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당회세미나 소식 전합니다.

4차산업 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당회세미나가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됐습니다. 임원빈 장로의 사회로 시작된 세미나에는 장로, 교역자, 직원, IT자문위원회, 관련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성도들이 참석했습니다. 함께 자리한 오정현 담임목사는 이 자리가 사랑의교회가 가지고 있는 빅데이터를 나누고 4차 산업 시대에 꼭 필요한 플랫폼을 마련하는 시작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김성철 교수는 사랑의교회를 위한 다섯 가지 질문이라는 주제로 강의했는데요. 교회도 지능화되고 변화된 플랫폼을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강의 후, 긴 시간 동안 깊이 있는 질의와 응답이 이어졌습니다. 평소 기독교인으로서 고민했던 많은 문제들을 논의하고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고, 향후 계획과 일정을 공유하며 세미나를 마쳤습니다.

3. 조부모와 함께하는 로이스 말씀학교
2016년 봄부터 시작된 조부모와 손주가 함께하는 로이스말씀학교 6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조부모 양육 경우가 많고, 조부모의 신앙 교육이 매우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데요. 믿음의 4대 계승을 위해 진행되는 로이스말씀학교 소식 전합니다.

3세부터 5세 아이들과 조부모가 함께하는 로이스 말씀학교, 지난 16일 5주차 훈련이 진행됐습니다. 조부모와 손주들이 그림으로 된 성경을 함께 보며 하나님 말씀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고, 손과 발을 이용한 재미있는 손유희로 말씀을 암송하며, 손주들 눈높이에 맞추어 말씀의 은혜를 나눴습니다.

조부모의 신앙이 단단한 믿음의 초석이 되어 다음세대들이 항상 하나님 말씀 안에서 자라고 로이스 말씀학교가 믿음의 4대 계승의 첫걸음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4. 헌당감사예배를 기다리며

[클로징]
“나와 내 백성이 무엇이기에 이처럼 즐거운 마음으로 드릴 힘이 있었나이까 모든 것이 주께로 말미암았사오니 우리가 주의 손에서 받은 것으로 주께 드렸을 뿐이니이다.” 역대상 29장의 말씀입니다. 오는 6월 1일 모든 것을 주께 드리는 헌당감사예배를 위해 기도로 준비하는 이번 한 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가장 많이 본 뉴스
TOP